Workbench는 키보드로 공통 조치를 호출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키보드 단축키를 정의합니다. 플랫폼의 이전 버전에서, 플러그인은 조치가 정의될 때 해당 조치에 사용될 단축키를 정의할 수 있었습니다. 그러나 이 계획은 다음과 같이 여러 문제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문제를 줄이기 위해 플랫폼은 플러그인에서 확장할 수 있는 구성 가능한 키 바인딩 계획을 정의합니다. 이렇게 하면 위에 나열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새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기본 전략은 플러그인이 명령을 사용하여 시맨틱 조치를 정의하는 것입니다. 명령은 조치 및 연관 카테고리의 단순한 선언입니다. 이 명령은 키 바인딩, 조치 및 핸들러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. 명령은 조치에 대한 구현을 정의하지 않습니다. 플러그인이 편집기, 조치 세트 또는 보기에 대한 조치를 정의하면 조치는 이 명령 중 하나에 대한 구현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이로써 의미적으로 유사한 조치가 동일한 명령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.
일단 명령이 정의되면 명령을 참조하는 키 바인딩이 정의될 수 있습니다. 키 바인딩은 명령 호출에 사용될 키 순서를 정의합니다. 키 바인딩은 키 바인딩을 환경 설정 대화 상자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는 다른 이름의 설계로 그룹화하는 데 사용되는 설계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
이것은 Workbench를 둘러보고 명령 및 키 바인딩이 선언되는 방법을 살펴보면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. 기존 Workbench 조치에 대한 키 바인딩 정의의 관점에서 이 모든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.